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 게시판 목록
    기타안내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MODIFY]클릭하시면 중간 우측의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기타안내 Q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A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동안 구입하셨던 상품의 대한 주문내역 및 적립금, 쿠폰 내역도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기타안내 Q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이미 사용하신 아이디는 재사용불가합니다.

    기타안내 Q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후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MODIFY]에서 가능합니다..

    문제가 발생하신경우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주문관련 Q상세 이미지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A플러리싱에서 공금할 수 있는 상품이라면
    개인창을 열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상세페이지를 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문의게시판이나
    네이버톡톡/카카오 등을통에 문의주세요!
    교환반품관련 Q환불은 언제 되나요?
    A

    상품이 플러리싱 물류창고로 도착후 검수팀에서 검수 확인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 진행되기에 도착후 1-3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최종 환불 완료 후 안내메세지 자동 발송됩니다

    교환반품관련 Q오늘 택배사에 반품신청을 했습니다. 언제 회수하러 방문하나요?
    A

    회수 신청 후 약 1~3일 이내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방문이 불가합니다.

    영업소 사정의 의해서 시일이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교환반품관련 Q맞교환은 안되나요 ?
    A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교환처리의 경우, 상품 준비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택배 특성상 배송하시는분과 수거하시는 기사님이 다른경우가 많아, 진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보내주신 제품 입고 확인 후 진행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수거되는데로 빠른 교환처리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관련 Q교환이나 환불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A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한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전자거래법상

     

    1.소비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시 또는 훼손된경우.

      (세탁한 제품, 수선한 제품 등의 경우)

     

    2.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경우.

      (착용에 의한 화장품,음식물,향수,담배 냄새 등이 나는 경우)

     

    3.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로도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경우.

      (물건 수령 후 7일이내에만 가능)

     

    4.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기타. 판매자가 사전에 '환불 불가'를 공지했을 경우.

      (수제화/수제가방, 세일상품 등의 사전 공지 상품의 경우)

     

    위 경우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의사를 밝혀 주시고, 상품 도착이 되어야합니다.

    부득이하게 발송이 늦어지시는경우 의사를 밝혀주시면 확인 후 감안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관련 Q교환/반품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단순 구매의사 번복)

     

    무료 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 6000원

    유료 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 3000원

     

     

    (사이즈교환)

     

    5만원 이상 주문시 1회 무료(한주문건당 1회 한정)  

    색상 및 사이즈교환 : 3000원

    타상품 교환시 왕복배송비 6000원

    불량/오배송 동일제품 교환 : 무료

    불량/오배송 색상 및 타상품교환 : 3000원(일부 변심 간주되어 불량일지라도 배송비 부담되십니다.)

    교환반품관련 Q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 확인 후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반품접수 가능하십니다.

    또는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를 통해 저희쪽으로 접수해주세요.

    배송관련 Q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받았습니다. 누락 된 건가요?
    A

    부분출고로 일부만 출고되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의 기다림을 덜어드리기 위해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약 2~3일내에 간격을 두어, 일부상품만 입고된 경우 먼저 부분 출고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 배송된 상품은 입고 완료 후 순차적으로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비는 플러리싱 부담으로 보내드리고 있사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ms 발송 안내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Q택배추적시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못받았어요
    A

    택배 배송과 관련된 정확한 안내는 배송추적시 확인되는 기사님 번호로 연락하시거나,

    대한통운 콜센터 1588-1255로 문의주시면 빠른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택배사로 전화 연결이 어렵거나, 기사님 부재로 인해 불편하신 경우 플러리싱 고객센터로 해당내용 말씀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 Q출고 예정일을 알고 싶어요
    A

    당일발송 상품을 제외한 금일 주문/결제건은 오후에 거래처로 전달을 하고있어 바로 일정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일정 파악 후 따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주문/결제 후 다음날 오후에 게시판,카카오톡,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정확한 출고일정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Q배송이 왜 이렇게 늦어지나요?
    A

    당일 배송상품의 경우 플러리싱 창고에서 바로 발송이 진행되지만

    일부 상품의 경우는 아래와 같이 배송이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 공급처주문 -> 입고 -> 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5일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 또한 3일 뒤 플러리싱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